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마이걸 유아 성형전 졸업사진 비교 과거 쌍수 리즈 프로필

by 인내는 보상 2021. 6. 7.

유아 성형전 졸업사진 비교 쌍수 과거 리즈 프로필

 

오마이걸 유아 프로필 살펴보면 1995년 9월 17일 생으로 올해 유아 나이 27세가 되었습니다. 유아 본명은 유시아 이며 태어난 곳 지역은 서울 용산구 신창동 지역에서 태어 났습니다. 신체 사항은 유아 키 161센치, 혈액형 A형 이며 학력 사항은 분포초등학교-잠평중학교-해성국제컨벤션고등학교-세종대학교 미래교육원 무용학 전공 실용무용과정 재학 입니다. 유아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그리고 위에 오빠가 있어 총 네식구 이며 팀내 파트는 메인댄서, 보컬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룹 오마이걸의 멤버 중 한 명인 유아가 성형 논란에 대해서 해명을 하였습니다. 지난 5일 네이버 브이 라이브를 통해서 팬과 만나는 시간을 가지게 된 유아는 방송 내에서 자신은 늘 성형 논란이 있어서 얼굴 붓는 거에 진짜 예민하다고 밝혔습니다. 유아의 언급에 따르면 성형과 관련한 다양한 질문들 혹은 루머들이 나오는 바람에 그에 대해서 해명을 하는 것도 그에게는 큰 스트레스일 수밖에 없다고 밝힌 것입니다.

특히 유아는 자신이 부으면 사람들이 못생겼다라고 말을 하는 바람에 더 예민할 수밖에 없는데 아이돌의 삶이라는 것이 몸이 상할 정도로 바쁜 날이 대부분이라 한 번 몸이 부으면 눈이랑 손발이 다 붓는 편이기에 또다시 성형설이 나오게 되어 그 자신의 입장에서는 상당히 불편한 상황에 놓인다고 해명한 것입니다. 유아의 입장에서도 그리고 유아의 팬들의 입장에서도 하지 않은 성형설에 대해서 지속적으로 해명을 하는 것은 피곤한 일일 수밖에 없습니다.

 

 

사실 아이돌 그룹부터 시작하여 배우 혹은 가수나 예능인까지 성형설이 도는 여자 방송인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러한 방송인들이 성형을 하지 않은 것이라고 밝혀도 믿지 않는 사람들이 더 많이 있으며 그로 인해서 루머나 의혹이 가시지 않게 되어 힘들 수밖에 없는 것이 유명인들의 삶인 것입니다. 오마이걸의 유아가 해명을 한다고 하더라도 그의 성형설에 대해서 흠이나 틈을 찾으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고 그들은 자신들이 옳다고 생각하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사람이 다른 사람을 신뢰하는 것은 신뢰를 가진 사람만이 가능한 것입니다. 즉 유아와 같은 유명인의 해명을 믿지 않으려고 하는 사람들 중 일부는 자신이 정말로 흠과 틈을 발견했기 때문에 즉 의혹은 사실일 수밖에 없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는 것입니다. 그러한 주장을 하는 사람들이 하나 놓치고 있는 것이 있는데 성형설이 사실이라는 것을 확인할 증거가 없다고 한다면 인터넷 내에서 루머나 의혹을 사실처럼 이야기하는 것도 분명히 처벌 대상이라는 것입니다.

 

루머가 확산이 되는 것은 진실이나 사실이기 때문이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는 것 혹은 다른 사람을 비난하는 것에 익숙한 사람들이 인터넷 내에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유아가 성형설에 대해서 아니라고 루머일 뿐이라고 해명을 계속 한다고 하더라도 비난을 하는 사람들은 절대로 들으려고 하지않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스스로가 진실을 알고 있다고 착각하기도 합니다. 그러한 사람들을 바꿀 수 있는 방법 자체가 없다는 것이 너무나도 안타까울 뿐입니다.

 

 

인터넷 내에서 루머가 돌고 의혹이 사실인양 포장이 되는 것을 한 사람 한 사람이 막아서지 못하면 새로운 희생자가 나올 수 있습니다. 상처를 입은 유명인이 그로 인해서 더 큰 피해를 입지 않도록 모두가 다 보호해줄 필요가 있습니다. 오마이걸의 유아가 성형설이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을 하였다고 한다면 신뢰를 하는 것도 충분히 좋은 결단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말을 신뢰하는 것 그것부터가 자신이 신뢰로운 사람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첫 걸음이기 때문입니다.